[이슈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이슈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이슈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거 배달 주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40주기
기념으로 레젼드 버거중
오징어버거를 출시했다며
하루종일 네이버 실시간이슈에서
보곤 궁금해서 저도 주문해봤습니다
(딜리버거 배달주문 후기)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근데... 가격은 6000원대인데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부실하네요
든건 하나도없고 이건 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딜리버거 주문건은
총 11000원이상이여야 배달이
가능해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에
추가로 치즈스틱에 녹차아이스크림도
주문했어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요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오징어패티만
큼직하게 들어가있고 소스랑 양배추
이정도가끝ㅋㅋㅋ가격이 싼편도 아닌데ㅋ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전 솔직히 롯데리아 딜리버거 주문한것중
오징어버거 빼고 나머지는 먹을만했어요
오징어버거는 저에겐 별루ㅋㅋㅋ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요 녹차아이스크림도 먹을만했구요ㅋ
암튼 몇달만에 이슈거리보고 주문한
롯데리아 당분간 전 주문안할듯ㅋㅋㅋ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후기 '딜리버리 배달주문'

롯데리아 딜리버거 주문한 가격표에요
오징어버거 세트 (콜라, 감자만 라지로변경)
치즈스틱, 녹차아이스크림 추가주문

롯데리아 딜리버리는 11.000원이상만

배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