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퀸]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이슈퀸]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오늘의 이슈튜브 맛집은
천호동 성내동 맛집인데요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한마음이에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찌개"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요렇게 한상으로 나오는데요
혼밥좋아하시는분들 저처럼 혼자
밥먹으러 가기좋은 동네밥집같은곳이구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기사식당이다보니
기사님들이 많이 찾아와서
시끌시끌해요ㅋㅋ
(전국 기사식당은 맛없을수가없는이유
기사분들이 이동을 많이하시다보니
맛집들만 찾아다니심ㅋㅋ없었음 안가죠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1인분 김치찌개 한상인데요
반찬 진짜 많이나오죠~~~~♡
이래서 저는 천호동 성내동 맛집인
한마음 식당을 자주가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특히 이건물 2층이
제가 자주가는 네일샵이다보니
네일받고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저녁식사를 때우고가는곳!!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성내동 맛집인 한마음의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보이죠?
정말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제 블로그 맛집들은 다 제가 보장합니다
그냥 제가 올린곳만가셔도 실패는안하심
맛없음 그냥 안올려요ㅋㅋ귀찮음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식당 잘나오죠?
정말 집밥같죠?
반찬들도 종류별로
많이나오고
매일 매일 반찬들이 달라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전 요 계란말이 너므 좋아요
엄마가 해주는 그맛ㅋ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기사식당인 한마음 김치찌개 보세요
요런 큰 냄비에 고기도 엄청 많이들어가있어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세상에나 요 한상보소
김치찌개 밥 반찬들이 종류별로
요즘 요렇게 잘나오는곳
별루없지않나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저땜시 천호동 성내동 기사식당인
한마음식당 단골되신분들도
은근 많아요ㅋ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와~~~ 김치찌개 보소
고기가 엄청 많아요
이렇게 장사하셔서 남는거있으세요?
아낌없이 주는 요런 한마음식당
너무 좋아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반찬들도 이렇게 많이나오는데
요즘 거의 못봤는데..하물며
기사식당 한마음 바로 옆에 김치찌개
전문점이 하나있는데요
거긴 별루에요.. 가지마세요ㅋ
궁금하신분들은 가보시면 압니다ㅋ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가격차이도 나는데
요기 한마음식당처럼 잘 나오지도않고요
무엇보다 밥먹는데 불편해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어쨌든 저땜시 단골되시면
다른곳에는 소문내지마세요ㅋㅋ
안그래도 사람들 많은데 더 많아지면
밥먹기 힘들어져요ㅋㅋ
요기 글올린건 제가 취미로 기록처럼
남기는거라ㅋㅋ 저도 소문내긴했지만
그래도 아몰라요ㅋㅋ암튼 요기는 진국임ㅋ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천호동 성내동 한식당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한마음식당
메뉴들과 가격이에요

천호동 성내동 맛집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

천호동 롯데시네마
대각선건너편에 편의점골목에
한마음식당이 있어요 ♡


그식당 2층은 저의 단골 네일샵

젤네일 양손 다하는데 4만원ㅋㅋ

[이슈튜브] 천호동 성내동 맛집 [이슈튜브] 천호동 성내동 맛집 "한마음 기사식당 김치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