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퀸] 유승준, 서영미 아나운서에 사과요구?
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연애인 ☆ 방송

[이슈퀸] 유승준, 서영미 아나운서에 사과요구?

유승준, 서영미
 아나운서에 사과요구?

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병역 기피논란과
관련해 해병대, F4비자 신청등에대해
언급한 CBS 서연미 아나운서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했는데요


유승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통해
지난 7월8일 방송된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 내용일부를 올리며

할말이없다 처벌아니면
사과 둘중 하나는 꼭 받아야겠다.
준비중에 있다고 밝힘

서영미 아나운서의
댓꿀쇼 플러스 방송은
로스앤젤레스 (LA)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비자발급
거부 처분취소 소송 상고심
판결을 사흘 앞두고 관련이슈를 다루며
게스트로 출연한 서연미 아나운서는
저한테는 괘씸죄가있다며

유승준은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스천이었다.
어린시절 본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입대하겠다고
한기억이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고
유승준의 F4비자신청에대해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수익을 내고있다.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돈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은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것이
오히려 이득이라고 말했다.
(흠 본심이 이거였군 이놈 유승준!!)

이에 유승준은
유언비어와 거짓루머들
때문에 어떤사람들은 삶을
포기하기도한다.

그럼 그 거짓을 사실인것처럼
아무생각없이 퍼뜨리는 사람들은
살인자가 되는것이냐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것같은데
나를 보고 얘라고 하더라
용감한건지 아니면 멍청한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번
내면상 앞에서 할수있기류 기대하겠다
라고 유승준이 말했음
(유승준 무슨 초딩이냐ㅋㅋ)

또 유승준 왈
언젠가 그쪽이 상상하지도 못할만큼
가슴 아프고 답답한 일들을 당할수도
있다는것 기억하라
처벌 아니면 사과둘중에
하나는 꼭 받아야겠다
나는 준비중에 있다
(법적대응 준비중 이라함ㅋ)

유승준 사건을 잘 모르시는분들
제가 다시 알려드리죠!!!

유승준은 2002년 1월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고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고의로
병역기피라는 비판을 받았는데요
당시 병무청장이 국군장병의 사기저하,
청소년들의 병역의무 경시를 이유로
법무부 장관에게 유승준 입국금지를
요청했구요 법무부는 이를 받아들였죠
유승준은 사증발급 거부처분 취소소송
냈고 1심, 2심 모두 패소 판결을 받았고,
올해인가? 7월에 대법원에서
원심 판결이 잘못됐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에 돌려보냈어요

곧 20일이 파기환송심
첫재판이 열린다는..
설마 유승준을 받아주진 않겠죠ㅋㅋ

자~ 유승준은 미국인이니
CNN 뉴스에서나 볼수있길 바래요

왜 외국인이
한국 아나운서에게
지적질이야 ㅋㅋㅋ

유승준 까는 뻑가 유튜브 방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