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이슈퀸]
SSG 싸이트에서 상의고르다가
잇미샤온 에서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이슈튜브]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제가 선택한 여성패딩 인데요
패딩은 투박해서 디자인을 잘
골라야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라인이
잘들어간 여성패딩중 잇미샤온
요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잇미샤온 여성패딩
디자인 정말 예쁘죠?
밸트 때문에 더 세련된 디자인에
폭스퍼가 장착된 덕다운
겨울패딩이에요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잇미샤온 여성 패딩
디테일컷이에요..배송전이라
아직받아보지는못했지만
사진이랑 똑같다는 후기를 읽고
매장으로 제가 직접전화해서
당일퀵요청 문의를 했는데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땜시 급급)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인기상품이고 재고가
본사공장에서 주문즉시 들어와서
오늘 주문하면 내일도착한다네요
전 오늘 약속있어서 나갈때입고싶은거
였으니 어짜피 못입는거 택배요청했어요

[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이슈퀸] SSG 잇미샤온 여성패딩 주문했어요

잇미샤온 여성패딩 가격
전 이가격에 쿠폰 적용해서
220,448원에 결제했어요
담주에 여성패딩
도착하면 실사도 올릴께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드디어 오늘 월요일에 도착했어요
(금요일밤에 주문)

직접 입어본후 착용컷 올려요 *^^*



*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산 후기입니다.